본문 바로가기
주절주절

틴키스라니! 숨듣명 콘서트라니!! 본방사수 각!!!│추석 특집

by 뚜뚜네 2020. 9. 18.

다가오는 추석을 기다리고 계시진 않나요? 저는 추석이 빨리 오기를 애타게 기다리고 있습니다. 사람마다 명절을 기다리는 이유는 다양하겠지만 제가 명절을 기다리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사를 안간다.(학창시절에는 학교를 안간다.)

2. 맛있는 음식들을 맘껏 먹을 수 있다.(제사 음식 좋아하는 1인! 탕국은 사랑입니다.)

3. 다양한 특집 프로그램이 방송된다.

 

회사를 가지 않는 것이 명절을 반기는 가장 큰 이유겠죠. 하핫. 무엇보다 파워 집순이로서 명절 특집 프로그램은 저에게 선물같은 존재입니다. 신문을 구독해서 보던 시절에는 편성표가 담겨 있는 페이지를 찾아 형광펜으로 보고 싶은, 봐야할 프로그램들을 표시하곤 했었죠. 지금도 어김없이 명절 전에는 어떤 특집 프로그램이 있나 찾아보는데요. 본방사수 해야만 하는 특집 프로그램을 발견했습니다.

 

제가 강력 추천하는 올 추석 특집 프로그램은 바로 <숨듣명 콘서트>입니다. 

 

 

이번 추석 특집을 계기로 유튜브 채널 '문명특급'이 유튜브를 넘어 TV로 진출한다고 합니다.(박수) TV로 특집 편성되는 '문명특급'의 기획은 '숨어 듣는 명곡 콘서트'인데요. 일명 숨듣명 시리즈는 '문명특급'의 대표 코너라고 할 수 있죠. 제가 제일 좋아하는 코너인데요. 제가 몰래 듣던 노래들이 나올 때마다 어찌나 뿌듯하고 기분이 좋던지. 하핫. 

특히 이번 숨듣명 콘서트에는 숨듣명 코너를 빛낸 그분들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바로 틴탑과 유키스인데요. 문명특급 틴탑 니엘 편이랑 유키스 수현 편은 감히 말씀드리지만 레전드입니다. 300만에 가까운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거든요!

 

아직 못보셨다고요? 그렇다면 꼭 보세요. 틴탑 니엘 편이랑 유키스 수현 편은 우울할 떄마다 다시 돌려보곤해요. 보고나면 히죽히죽 웃고 있는 나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재미도 있고 감동도 있도 추억여행도 할 수 있는데 아직도 안보셨나요! 아 물론 틴탑과 유키스를 모르시는 분들은 뭐지? 할 수 있지만 모르는 상태에서 봐도 재미있을 거에요. 데뷔 10년차의 여유로움과 순수함을 동시에 만나실 수 있을 겁니다. 숨듣명이 더 흥하라는 의미에서 열심히 적어보고 있네요. 숨듣명 화이팅!(숨듣명 광고 아님)

 

이번 '숨듣명 콘서트'가 특별한 이유는 특별한 콜라보가 있기 때문이죠!

바로 틴탑과 유키스가 모여 '틴키스' 팀을 결성했다고 합니다!

출처 : 유튜브 <문명특급> 캡처
출처 : 유튜브 <문명특급> 캡처

과거 두 팀을 모두 좋아했던 터라 이번 콜라보 소식을 들었을 때 괜히 뭉클했어요. 이번주 문명특급에서는 두 팀이 연습하는 모습이 나왔는데요. 생각보다 두 팀이 엄청 매우 아주 잘 어울리더라고요. 두 팀의 합동공연을 봐야하는 것만으로도 본방사수 해야하는 이유가 생겼습니다. 틴탑, 유키스와 더불어 나르샤와 티아라도 나온다고 하네요. 간만에 추억 여행 제대로 할 수 있을 것 같지 않나요. 

 

문명특급 추석특집 TV 파일럿은 오는 10월2일 금요일 오후 11시, 10월 3일 토요일 밤 12시30분에 SBS를 통해 방송된다고 합니다.

 

근데 솔직히 방송시간 너무한 것 아닙니까! 공중파 진출한건 정말 대 환영인데 편성 시간 무엇? 토요일 밤 12시30분은 인간적으로 너무한거 아닙니까! 물론 <그것이 알고싶다>를 본 후에 채널고정하면 볼 수 있겠지만 시골에서 과연 저 시간에 TV를 볼 수 있을지. 하. 조금 힘들 것 같지만 본방사수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